송두영 前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 고양을 출마 공식 선언
송두영 前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 고양을 출마 공식 선언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20.01.2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두영 “덕양을 판교처럼, 미래세대 희망, 숨편한 세상 만들기, 청사진 제시”
송두영 예비후보가 28일 오전 11시,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미래세대 주역인 고양시 덕양 지역 청년들과 함께 출마기자회견을 하고있다.
송두영 예비후보가 28일 오전 11시,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고양시 덕양 지역 청년들과 함께 출마기자회견을 하고있다.

[4·15총선특별취재단 =고양·파주 이성훈 기자]송두영 전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이 28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고양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지난 23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송두영 예비후보는 28일 오전 11시,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미래세대 주역인 고양시 덕양 지역 청년들과 함께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고양을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졌다.

송두영 예비후보는 지난 1월 15일, 공직을 사퇴하고, 22일,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적격 판정을 받았으며, 23일 덕양구 선관위 예비후보등록을 마쳤다.
  
송두영 예비후보는 출마기자회견에서 정체된 미래세대에 대한 비전과 덕양구를 판교처럼, 숨 편한 덕양 만들기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특히, ▲행신중앙역(가칭) 신설  ▲대곡역 일대 벤처단지 개발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삼송동, 향동동 대중교통 활성화 ▲능곡지구 도시재생사업 추진을 약속하는 등 덕양구 발전을 위한 집권 여당의 준비된 후보로서 역량과 포부를 밝혔다.

송두영 예비후보는 광주출신으로 경희대 신문방송학과와 경희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한국일보 기자, 민주당 상근 부대변인, 정책위 부의장, 민주당 덕양을 지역위원장 역임했고 최근에는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으로 근무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