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팀 선발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팀 선발
  • 고양=이성훈기자 
  • 승인 2020.01.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개 팀 내외 음악ㆍ무용 등 모든 장르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한 공연팀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한 공연팀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오는 4월 열리는 2020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할 공연팀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규모는 총 200개 팀 내외로 음악, 무용, 마술 등 꽃박람회 행사와 어울리는 모든 장르의 공연이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공연팀은 참가신청서와 공연 영상 또는 음원을 2월14일까지 이메일(ddukk95@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은 공연 경력, 수상 실적, 영상 심사 등의 평가를 통해 참가팀을 최종 선발한다. 

참가팀은 호수공원뿐만 아니라 호수공원 인근에서 펼쳐질 ‘차 없는 거리’와 원당화훼단지에서도 공연하게 된다.

행사기간 동안 일반 공연팀 공연 외에도 버블쇼, 마임 등 거리 퍼포먼스와 호수 위에서 전개되는 역동적인 플라이보드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참고하면 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공연 무대를 확대하여 추진하고 있다”며 “넘치는 끼와 재능을 가진 역량 있는 공연팀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2020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24일부터 5월10일까지 호수공원은 ‘고양, 꽃으로 세계를 만나다’, 원당화훼단지는 ‘원당, 꽃으로 변화(花)다’를 주제로 열린다. 

공연 참가 문의는 고양국제꽃박람회(031-908-7643)로 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