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공감 청소년 캠프 참여
행복·공감 청소년 캠프 참여
  • 이원영기자
  • 승인 2020.01.1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 드림스타트 아동 21명 2박3일간
옹진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2020년 행복·공감 청소년 3차 캠프’에 참여하고 있다.
옹진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2020년 행복·공감 청소년 3차 캠프’에 참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이원영기자] 인천 옹진군 드림스타트 아동 21명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박3일간 천안에 위치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된 ‘2020년 행복·공감 청소년 3차 캠프’에 참여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사회배려 대상 청소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캠프는 문화공연 관람을 비롯해 3D펜, 꿈 디자인, 이미지햄투어링, 문화발표 등 아이들의 사회정서 및 협업 등 다양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개됐다.

또한 캠프 일정이 끝난 후 아이들은 성남시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다양한 직업체험을 통해 자신의 적성을 알아보고 새로운 장래 희망을 꿈꿔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옹진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섬 지역이라는 지리적 특성 때문에 평소 특별한 체험활동이 부족했던 옹진군의 아이들이 이번 캠프에서 문화 활동과 직업체험을 또래 아이들과 함께하며 정서적 안정과 즐거움을 얻고 돌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 관내 아이들이 올바른 정신, 건강한 신체를 가진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