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연합회장·대장 합동 이·취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대장 합동 이·취임
  • 안성=유재동기자
  • 승인 2020.01.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소방서 투철한 봉사 다짐 
의용소방대 연합회장·대장 합동 이·취임식 후 한자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의용소방대 연합회장·대장 합동 이·취임식 후 한자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안성=유재동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4일 오전 10시30분 AW웨딩컨벤션에서 안성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9개 지역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이춘구 안성부시장, 양운석·백승기 도의원, 신원주 시의회 의장,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하는 연합회장 및 각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했다.

이임하는 박옥희(여성연합회장), 조명진(시장남대), 한근우(안성여대), 안광욱(보개여대) 대장은 각종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안전 및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김인자(여성연합회장), 박종기(시장남대), 신재범(두교남대), 김보영(양성남대), 김종길(일죽남대), 최배호(원곡남대), 박은양(안성여대), 김상희(보개여대), 전해숙(고삼여대) 대장은 다년간 현장 및 사회봉사활동 등을 통해 대원들 사이에 두터운 신망과 신뢰를 바탕으로 투철한 봉사정신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이번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에 취임하게 됐다.

김인자 연합회장은 “임원진 활동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소통으로 화합해 안성시민들의 어려움을 돕고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고문수 서장은 “각종 화재와 재난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신 이임 연합회장, 대장들에게 감사하며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들은 의용소방대 활동으로 지역주민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