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경자년 ‘신년인사회’
인천 남동구 경자년 ‘신년인사회’
  •  김민정기자
  • 승인 2020.01.0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새 출발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
이강호 남동구청장 등이 남동구 경자년 신년인사회 참석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 등이 남동구 경자년 신년인사회 참석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3일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남동구 주민들이 함께 모여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남동구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2020 남동구 경자년 신년인사회’가 개최됐다.

남동구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신년인사회는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남동구의 여러 분야의 구민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통해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이강호 남동구청장, 최재현 남동구의회 의장, 맹성규 국회의원, 윤관석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인사들은 행사에 앞서 남동소래아트홀 로비에서 행사에 찾아오는 구민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눴다.

신년인사회는 주민 700여명이 참여해 서로 인사를 나누며 시작됐고 행사는 다양한 축하공연은 물론 ‘행복한 남동구’ 실현을 위한 구민 소망영상 상영, ‘꿈꾸는 남동구’ 실현을 위한 푸를나이의 뮤지컬 공연 및 ‘소통하는 남동구’의 비전을 담은 VISIN 퍼포먼스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년인사회를 찾은 한 주민은 “입구에서 함께 웃으며 서로 인사도 나누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니 정말 서로 새해 인사를 하러 모인 느낌이다”고 말하며 공연장으로 들어갔다.

이강호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자년 새해부터는 본격적으로 남동구 비전을 실현해 구민들의 행복을 위한 구정을 적극 펼쳐 나가갰다”며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모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밝혔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