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반월아트홀, ‘보내지 못한 편지’ 연극 펼쳐
포천반월아트홀, ‘보내지 못한 편지’ 연극 펼쳐
  • 포천=나정식기자
  • 승인 2019.12.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2일 情 나눔 공연
포천반월아트홀이 21~22일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공연으로 정(情) 나눔 연극 ‘보내지 못한 편지’를 선보인다.
포천반월아트홀이 21~22일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공연으로 정(情) 나눔 연극 ‘보내지 못한 편지’를 선보인다.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21~22일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공연으로 정(情) 나눔 연극 ‘보내지 못한 편지’를 개최한다.

정 나눔 연극은 포천도시공사(사장 유한기)와 극단 한내(대표 한 대관)가 2017년부터 매년 12월마다 진행하는 공연이다.

공연 관람을 위한 입장료는 ‘컵라면’으로 대신하며 관람객이 성의껏 내어준 컵라면은 포천시청 관련 부서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연극 ‘보내지 못한 편지’는 한국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된 아들 최창남이 북에 있는 어머니와 아내, 자식을 그리워하며 마지막 소원인 이산가족 상봉을 위해 남한의 가족들과 대립하는 애절함을 담은 공연이다.

포천반월아트홀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에게 정을 나누고자 펼치는 공연으로 포천시민들이 많은 관심으로 공연 관람을 통해 정 나눔 실천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컵라면으로 1개부터 그 이상 성의껏 내면 된다. 관람은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공연 관람 정보는 포천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천도시공사 문화관광팀(031-540-6227)으로 문의하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