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있는 커플들의 이색데이트 DIY주얼리카페 반지마을 연말 1+1이색데이트 행사 열려
개성있는 커플들의 이색데이트 DIY주얼리카페 반지마을 연말 1+1이색데이트 행사 열려
  • 곽민주
  • 승인 2019.1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얼리카페 반지마을에서는 개성 있는 커플들의 연말 이색데이트를 위해 커플링만들기 반값 이벤트(특정공휴일 제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부산가볼만한곳으로 각광받는 해운대이색데이트 명소 반지마을 센텀점은 이색체험을 원하는 가족, 친구, 연인을 대상으로 탄생석 1+1, 커플반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남녀노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기념일데이트를 즐기기에 제격인 이 곳은 92.5%의 정은에 비해 알러지 걱정을 줄일 수 있는 99.9%의 순은을 기본 재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14K, 18K 및 백금커플링 등 원하는 재질로 오더메이드 제작도 가능하다.더불어 디자인을 직접 선택 할 수 있으며 글씨체와 문구 및 그림까지 새겨 넣을 수 있는 맞춤 각인 또한 부산실내데이트를 찾는 커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청담동 핸드메이드 주얼리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의 후원으로 주얼리전문 디자이너 1:1 코치를 통한 이색 주얼리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서울 강남, 홍대, 대학로, 종로를 비롯해 인천, 천안, 대전, 제주도 그리고 부산 서면, 범일동, 남포동, 광안리, 해운대센텀을 비롯 서울 및 전국 25개 지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지마을 대표 디자이너 노길두 디자이너는 “주얼리 디자이너들이 직접 운영하는 반지마을 쇼핑몰에서 패션주얼리 및 데일리커플링, 프로포즈반지 및 기념일선물 등을 만날 수 있으며, 다가올 연말을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크리스마스선물로도 디자이너 주얼리를 제안한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디자이너 명품 주얼리 및 커플링만들기, 우정반지만들기, 가족반지만들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체험 기회가 마련될 것 이다”고 전했다.

이번 전국반지마을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반지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