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 제품 전시·홍보전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 제품 전시·홍보전
  • 이원영기자
  • 승인 2019.11.1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트코코리아와 공동으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코스트코코리아(송도점)에서 ‘중소기업 제품 전시·홍보전’을 열고 있다.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코스트코코리아(송도점)에서 ‘중소기업 제품 전시·홍보전’을 열고 있다.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신성식)은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대형 유통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19일 코스트코코리아(송도점)에서 ‘중소기업 제품 전시·홍보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인천중기청이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대형 유통사인 코스트코코리아와 공동으로 분기별로 개최하도록 많은 기업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김장철을 맞아 관심이 높은 절임배추에 대한 홍보 및 김치시음, 건조한 계절에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제품, 몸에 좋은 각종 차(茶)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행사에 참석한 기업들은 “이런 행사가 자주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며 제품 홍보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인천중기청 신성식 청장은 “자체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중소·창업기업의 제품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지자체, 대형 유통업체 등과 지속적으로 협업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