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 오피스텔 12월 입주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 오피스텔 12월 입주
  • 곽민주
  • 승인 2019.11.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동탄의 랜드마크, 동탄호수공원

동탄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동탄 호수공원과 잇닿은 곳에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가 12월 입주를 시작한다. 화성시 동탄2신도시 C17블록에 들어선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를 품은 주거지로, 아파트는 956세대 98~116m²옵션을, 오피스텔은 186실, 84㎡ 단일옵션을 출현한 바 있다.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 오피스텔은 호수공원 인근의 각종 테마공원과 상가들을 단지내 시설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가진다. 또한 최적의 교통입지로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를 통해 동탄 시내 어디든 가기 좋고, 경부고속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를 통해 전국으로 뻗어나갈 수 있다. 여기에 SRT 동탄역을 이용하기 쉽고, GTX 역시 개통 예정이어서 미래에 그 가치를 더욱 펼칠 수 있을 전망이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는 지하3층에 지상 35층 7개동으로 전세대 남향 건물, 주상복합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3층에는 테라스를 갖춘 스트리트형 상가 ‘레이크꼬모(Lake COMO)’ 180여 점포가 있어 CGV, 대형서점 등이 입점을 마친 상태다.

주거지에는 입주민들에게 최적화된 커뮤니티 시설들이 있는데, 특히 오피스텔 쪽에는 오피스텔 전용 헬스장이나 개별전용창고, 코인세탁실 등 특히 1인가구에게 유용한 시설들이 자리잡고 있고, 일부 세대는 호수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자리에 있어 인기가 많다.

그래서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의 오피스텔 청약 접수는 아파트를 훨씬 웃도는 평균 335.39대 1의 경쟁률을 기록(아파트 평균 경쟁률은 79.07대 1), 이는 동탄2신도시 분양 최고 경쟁률이다.

천혜의 입지와 시설을 갖춘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는 현재 입주민들의 입주 준비에 한창이다. 이사업체들은 각종 프로모션을 내세워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으며, 통인익스프레스의 경우 무료 이사 서비스, 무료 홈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