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전산원 광고학과정 2020학년도 신입생 선발
동국대학교 전산원 광고학과정 2020학년도 신입생 선발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9.1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이 광고학전공 포함 10개 전공 18개 트랙에서 2020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으로 모집한다.

동국대 전산원 광고학 전공 김용숙 교수는 “광고학 전공은 2년 내외의 과정에서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뿐만이 아니라, 미래 광고산업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광고기획자나 광고플래너, 미디어전략가, 1인 미디어 제작자, 광고디자이너 등 진로를 위한 학생지도를 하고 있으며, 2018년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공모전에서 대학생부 인쇄부문 장려상, 2019년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주관한 <2019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인쇄광고 부문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였고, 올해에는 기업의 후원과 동국대 전산원의 지원으로 성적 우수자 학생들이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빅스타 광고 디자인 페스티발’에 참여하였다. 동국대 전산원 광고학 전공은 향후 광고 산업의 협력기업과 산학협력협약(MOU)을 체결하여 광고인으로 거듭나려는 광고학 전공 학생들에게 학업뿐만 아니라, 직무를 위한 현장경험의 참여 등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실무중심의 교수진들이 헌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 전공(멀티미디어, 게임디자인), 정보보호학 전공(컴퓨터해킹보안, 빅데이터보안), 경영학 전공(경영, 글로벌경영), 광고학 전공(광고홍보),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외식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아동사회복지), 행정학 전공(공무원행정, 경찰행정), 영화학 전공(영화영상제작, 연기)등 총 10개 전공 18개 트랙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주말학사과정은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경영학 전공(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행정학 전공(행정) 등 총 4개 전공 4개 트랙을 운영 중이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학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동국대 전산원은 주간과 주말 학사과정 모두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학교 제적자, 전문학사 소지자 등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어플라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수시 합격자 발표 이후에도 동국대학교 전산원은 대학의 수시 전형 지원 횟수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고, 합격시에도 대학 진학의 불이익은 전혀 없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