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료원 5회 노사 도시락 간담회
인천의료원 5회 노사 도시락 간담회
  • 이원영기자
  • 승인 2019.11.1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 허심탄회한 의견 들어
인천의료원이 노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도시락 간담회를 열고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고 있다.
인천의료원이 노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도시락 간담회를 열고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고 있다.

 

인천의료원(원장 조승연)은 노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도시락 간담회를 열고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점심시간을 이용한 도시락 간담회는 총 5회에 걸쳐 직종별 직원들이 참여해 경영진과의 대화를 통한 의료원의 최근 주요 현안과 병원 경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이번 행사는 ‘2019년 노사 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경영진과 직원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차별 없는 일터 만들기와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의 고충 문제, 일하는 방식 혁신 등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었다.

그동안 인천의료원은 경영 정상화를 위해 노사가 하나가 되는 모습을 자주 보여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월과 10월에는 노사 한마음 체육대회와 연평도 사랑의 의료봉사를 진행했으며 오는 23일에는 동구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저소득층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시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승연 의료원장은 “이번 직원들과의 간담회에는 모든 걸 다 내려놓고 편안하게 서로의 생각을 들어보고 싶었다”며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경영 정상화를 이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