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 장수열기자
  • 승인 2019.11.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선보여 
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동구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청소년수련관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동구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청소년수련관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장수열기자] 인천 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13일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동구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구청소년수련관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갈라 콘서트는 ‘육아 힐링 UP!’이란 목적을 담아 육아로 인해 일상에 지친 가족들을 대상으로 육아로 방전된 마음을 달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해 추진됐다. 

콘서트에 참석한 한 가족은 “즐겨듣던 뮤지컬 노래들이 나와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 더욱 좋았고 앞으로도 이런 문화행사가 있으면 또 찾아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허인환 동구청장은 “육아로 고생한 부모님들과 그 가족들이 짧게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문화행사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개최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들의 육아에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아이의 복지증진 및 보호자의 일·가정 양립을 통한 가족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아이 돌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32-773-029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