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경기본부, 11월 ‘BEST 경기인상’ 시상
농어촌공사 경기본부, 11월 ‘BEST 경기인상’ 시상
  • 우영식기자
  • 승인 2019.11.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천보람 주임 선정 
김포지사 천보람 주임이 11월 ‘BEST 경기인(人)상’ 수상 후 직원들과 함께하고 있다. 
김포지사 천보람 주임이 11월 ‘BEST 경기인(人)상’ 수상 후 직원들과 함께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우영식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한기진 본부장은 4일 본부 청사에서 11월 ‘BEST 경기인(人)상’ 수상자인 김포지사 천보람 주임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올해 경기본부에서 처음 신설한 ‘BEST 경기인상’은 고객만족도 향상, 현장 안전관리를 통한 재해예방, 청렴한 업무 수행 등으로 모범이 되는 우수 직원을 매월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이다. 

11월 수상자인 김포지사 천보람 주임은 농지은행사업을 담당하면서 부채 등으로 위기에 처한 농가의 경영회생을 지원하는 경영회생 지원 사업과 청년창업농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는 임대수탁사업 활성화에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지역 농업경쟁력 강화와 사회안전망 확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기진 본부장은 “BEST 경기인상을 통해 일선 현장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며 묵묵히 노력하는 직원을 적극 발굴해 포상하고 우수사례와 미담을 본부 직원들과 공유함으로써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인정받고 서로 격려하며 함께 성과를 창출해 나갈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