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이웃사랑 바자회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이웃사랑 바자회
  • 하남=오인기기자 
  • 승인 2019.10.2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풍산 근린3호 공원에서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이웃사랑 바자회’가 펼쳐지고 있다. 
풍산 근린3호 공원에서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이웃사랑 바자회’가 펼쳐지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하남=오인기기자]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회장 정상원) 주관으로 지난 18일 풍산 근린3호 공원에서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이웃사랑 바자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변용만 경기도 공공형 어린이집 총회장, 정상원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회장, 보육교직원, 학부모 등 1000여명이 참여했다.

바자회 물건으로는 음식(떡볶이, 부추전, 우동 등), 물품(의류, 도서, 장난감, 액세서리 등) 판매부스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했으며 관련 수익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

판매 물건은 원아들과 보육교직원, 학부모들이 직접 만들고 원아들이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옷, 책, 장난감, 생필품 등을 모아 함께 판매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변용만 경기도 공공형 어린이집 총회장은 “우리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에 대해 가르쳐주고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데 공공형 어린이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협의회는 꾸준한 이웃사랑 나눔 활동으로 바자회 수익금을 기탁해 왔으며 수익금은 향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