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투어전문 미래클라우드, 양주시 SNS 서포터즈 팸투어 홍보 활동 성황리에 마쳐
팸투어전문 미래클라우드, 양주시 SNS 서포터즈 팸투어 홍보 활동 성황리에 마쳐
  • 곽민주
  • 승인 2019.10.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는 지난 18일 SNS 서포터즈 20명을 초청하여 'SNS 서포터즈 팸투어'를 진행하고 약 한 달여간의 홍보활동을 마쳤다.

 

양주시는 양주나리농원에서 열린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와 양주시의 다양한 관광지의 SNS 홍보를 위해 SNS서포터즈를 초청하여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행사’와 함께 양주시 대표 관광지 취재와 홍보 활동을 위한 '홍보형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에 참여한 SNS 서포터즈들은 약 450여명의 신청자 중 SNS 활동지수 및 콘텐츠 제작 능력 등의 기준으로 최종 선정된 20명으로 양주의 대표 관광지를 직접 돌아보며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체험하는 당일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들은 양주시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근현대의 한국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청암민속박물관, 한국 미술을 대표하는 화가 장욱진화백의 그림을 관람 할 수 있는 ▲양주시립 장욱진미술관과 고려시대 불교를 크게 일으킨 3대 사찰 중 하나였던 회암사의 규모를 느낄 수 있는 ▲회암사지와 회암사지 박물관을 방문하였으며 마지막으론 국내 3대 핑크뮬리 성지중 하나인 ▲나리농원을 끝으로 양주시 팸투어를 마무리했다.

 

팸투어 참가자는 위 관광지 취재 후 지난 약 1개월간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에 콘텐츠를 작성하고 홍보활동을 하며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및 서울 근교여행지인 양주시 소개 등 양주시의 대표 관광지에 대한 '양주 알림이 활동'을 했다.

 

이에 이번 양주시 팸투어 총괄을 맡은 지자체 관광 행사 및 팸투어전문 미래클라우드(주) 정진 대표는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관광 정보를 SNS를 통해서 얻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한 관광 정보 컨텐츠가 저 비용으로도 고 효율을 낼 수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는 SNS 서포터즈를 통한 팸투어 운영과 콘텐츠 제작 등으로 양주시가 서울 근교 메인 관광지로 더욱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협조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