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인싸그램 무인사진관’ 창원점 오픈 임박으로 새로운 핫플레이스 탄생에 기대감 상승
10월 ‘인싸그램 무인사진관’ 창원점 오픈 임박으로 새로운 핫플레이스 탄생에 기대감 상승
  • 곽민주
  • 승인 2019.10.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핫플레이스 광관지로 떠오르고있는 창원시에 SNS상에 유명한 ‘인싸그램 무인사진관’이 10월 중 창원점 오픈 예정이다. 

젊은 층들이 즐겨 찾는 무인사진관에서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무인사진관이 단순히 사진만 찍는 공간이 아니라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보다 쾌적한 공간을 선호하게 된 것이다.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을 때도 일반 사진관에 가면 예민해진 강아지가 사진을 찍기 힘들어할 수 있지만 무인사진관에서는 단란하게 추억을 남기며 SNS상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사진관에 사진을 찍으러 가면 막상 표정이 어색하고 과도한 포토샵으로 인해 내모습처럼 느껴지지 않는데 무인사진관 같은 경우 눈치보지 않고 자신을 마음껏 표현해낼 수 있어 최근 트렌드와 잘 맞아 떨어지고 있다.
 
이렇듯 인기 폭발인 인싸그램 무인사진관에 창업가들도 눈길을 돌리고 있다. 무인사진관은 전부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므로 상주할 필요도 없고 사람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자신이 일하지 않을 때도 돈을 벌 수 있는 사업이야 말로 좋은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 직장인 투잡, 주부 창업, 무인 창업, 은퇴 후 창업 등으로 반응이 뜨겁다. 게다가종업원도필요없어스트레스나인건비문제도신경쓸필요없다.
 
한편 인싸그램 본사에서는 현재 10호점까지만 가맹비 무료, 인테리어,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며 지사 총판을 모집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