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데이트코스 ‘인싸그램 무인사진관’, 광주점 오픈으로 SNS셀럽들에게 인기
이색 데이트코스 ‘인싸그램 무인사진관’, 광주점 오픈으로 SNS셀럽들에게 인기
  • 곽민주
  • 승인 2019.10.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과 함께 전국 곳곳으로 가을 나들이, 데이트를 떠나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하지만 가을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 태풍 등 궂은 날씨가 계속되면서, 야외 데이트보다는 실내 놀이 공간을 찾아 여유 시간을 쾌적하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도 많은 상황이다. 

보다 새로운 이색데이트 코스를 고민 중이라면 무인사진관을 찾아 오늘의 추억을 남기는 사람들이 줄로 이어지고 있다. 
 
무인사진관은 20년 전 스티커 사진을 시작으로 하여 그 트렌드를 이어오고 있다. 당시에 20대였던 젊은 층이 지금 40대가 되어서도 가족과, 친구와 함께 무인사진관을 찾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다. 
 
SNS상에서도 무인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을 다시 태그하여 올리는 것처럼 문화의 공유장이 되어 인싸그램 브랜드 런칭 후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은퇴 후 창업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무인사진관은 소자본 창업, 주부 창업, 직장인 투잡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며 인건비도 들지 않는다. 종업원에게 받는 스트레스도 없고 무인 시스템으로 365일 영업할 수 있어 노력 대비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현재 인싸그램은 지사 총판을 모집중이며 10호점까지만 가맹비 무료, 인테리어,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창원점은 지사 마감이 되었으며 본사에서 특별 매장 언론 홍보 등 각종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어 무인창업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