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녹색소비자연대, 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 전개
의정부녹색소비자연대, 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 전개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9.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중학교서 
의정부중학교 학생들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바로알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의정부중학교 학생들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바로알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의정부녹색소비자연대는 26일 오전 8시30분 의정부중학교에서 본교 자유학년제 환경동아리 ‘그린하이파이브(Green Hi-Five)’ 소속 학생 16명이 참여해 재학생 343명을 대상으로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권기목(13·의정부중) 환경동아리 ‘그린하이파이브’ 사무총장은 “각 반에 재활용 분리수거 담당자를 정해 신경 쓰고 있지만, 특히 페트병의 경우 분리 수거방법을 정확히 아는 학생들이 많지 않아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혜진 의정부녹색소비자연대 부장은 “지난해부터 자유학년제 프로그램 맞춤형 자원순환 분리배출 교육 프로그램을 집중하고 있고 추후 대상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자유학년제 활용 사회 환경교육 프로그램 ‘그린하이파이브’로 환경부, 환경보전협회 후원으로 경민중학교, 의정부중학교에서 54명이 참여하고 있다.  

의정부녹색소비자연대 자유학년제 청소년 녹색리더 양성 사회 환경교육 프로그램은 환경부, 환경보전협회 후원으로 10월까지 이어진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