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 ‘가을 나들이’
인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 ‘가을 나들이’
  • 인천=이원영기자 
  • 승인 2019.09.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아있는 곤충 배추흰나비 등 25종 관람
생태체험 학습장인 부평 숲 인천나비공원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살아있는 곤충을 관찰하고 있다.
생태체험 학습장인 부평 숲 인천나비공원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살아있는 곤충을 관찰하고 있다.

 

인천 부평구가 생태체험 학습장인 부평 숲 인천나비공원에서 오는 10월5일 ‘인천나비공원 가을 나들이’ 행사를 개최한다. 

‘나비 친구들과 함께 놀자’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 공원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볼거리 및 체험거리를 제공해 온가족이 공원에서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인천나비공원 일원에서 펼쳐지며 살아있는 곤충 배추흰나비 등 총 25종을 관람할 수 있다. 곤충 중에서도 ‘뒤영벌’은 방문객들이 직접 만져볼 수 있다.

또 나비곤충 표본 50점이 전시되고 동물모형 연필, 나비곤충 목걸이, 핀버튼, 태양광 나비, 딱따구리, 핑거아트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활동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창작공연, 마술, 캐리커처와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며 인천나비공원 내 3층 갈등관리 힐링센터에서는 주민 대상 명상 프로그램(사전 접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509-8820)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