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의정부 청소년축제 개최
21일 의정부 청소년축제 개최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9.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 한 방에 날리는 종합선물세트 
의정부지역 청소년들이 체험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의정부지역 청소년들이 체험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은 21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의정부시 청소년들을 위한 다채로운 축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1부 제17회 청소년 종합예술제 ‘끼자랑·꿈자랑’ 한마당축제, 2부 의정부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3부 2019 의정부시 청소년 페스티벌 ‘청소년 Party’로 구성되어 청소년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및 체험거리 제공을 통해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기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1부로 진행되는 제17회 청소년 종합예술제 ‘끼자랑·꿈자랑’ 한마당축제는 의정부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최우수상 수상 및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청소년들이 한국음악, 한국무용, 발레, 대중음악 등 자신의 예술적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통해 청소년과 시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축제의 장이다.

이어지는 2부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공연마당을 시작으로 진로직업 ‘Job a Dream’이라는 주제에 맞춰 다양한 직업체험 및 진로탐색에 관한 다채로운 부스와 체험거리를 제공하여 청소년수련관을 찾는 청소년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할 3부 청소년 페스티벌 ‘청소년 Party’는 청소년들이 일상 및 학업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관내 청소년이 직접 모델로 참여하는 교복·직업 패션쇼 및 의정부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동아리팀 댄스 공연, 랩 공연과 인기가수 공연과 함께 까만 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청소년축제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놀고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실시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존부터 직업체험, 먹거리부스, 헤어·메이크업, 분장체험 등 청소년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체험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828-9548)로 문의하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