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패션디자인 교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패션디자인 교실
  • 광명=이재순기자
  • 승인 2019.09.1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공 대학교수 수업 참여 기회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지난해 패션디자인 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모습.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지난해 패션디자인 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모습.  

 

[경기도민일보 광명=이재순기자]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20일부터 10월11일까지 청소년 대상 특별체험 프로그램인 ‘창의교실 시즌5 업사이클 패션디자인 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업사이클 패션’을 주제로 패션디자인 전공 대학교수의 대학 수준 전문적인 수업을 듣고 업사이클 패션디자이너의 직업체험을 해볼 수 있다.

학생들은 옷 해부를 통해 옷의 구조에 대해 파악하는 등 패션디자인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며 팀원들과 협업을 통해 본인만의 패션 아이템을 제작하고 이를 전시해볼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14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수업료는 무료이며 25~30명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10월19일부터 11월3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 하루 5시간씩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www.gm.go.kr/up)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02-2680-6928)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키우면서 환경친화적인 디자인에 대해 배우고 싶은 청소년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