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경기도 청소년 예술제 ‘쾌거’
의왕시, 경기도 청소년 예술제 ‘쾌거’
  • 의왕=서재호기자
  • 승인 2019.09.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용댄스 등 6개 분야 수상 성과
의왕시 대표 청소년들이 ‘제27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참가하여 기량을 뽐내고 있다. 
의왕시 대표 청소년들이 ‘제27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참가하여 기량을 뽐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왕=서재호기자] 의왕시 대표 청소년들이 경기도문화의전당과 수원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 ‘제27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서 댄스 등 6개 분야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18일 시에 따르면 이번 청소년 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마련된 대회로 지난 6월 의왕시 청소년 종합예술제를 통해 선발된 총 18개 팀 119명이 참가했다.

대회결과 △무용댄스 분야 갈뫼중학교 Creative(최우수상) △문학산문 분야 의왕부곡초등학교 이지원(최우수상) △사물놀이 앉은반 분야 덕장중학교 소리샘(우수상) △대중음악 밴드 분야 덕장중학교 바람소리(장려상) △대중음악 개인 분야 백운고등학교 임채은(특별상) △무용 발레독무 분야 초등부의 모락초 홍려희(특별상), 중등부의 의왕부곡중 오소령(특별상) 등 총 7개 팀 39명의 참가자가 수상을 했다.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서 여름 내내 열심히 준비해 멋진 무대를 보여준 참가 청소년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굴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