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보린원 점심식사 후원행사 ㈜삼원에스-송도서서갈비 함께 선행
영락보린원 점심식사 후원행사 ㈜삼원에스-송도서서갈비 함께 선행
  • 신성섭기자
  • 승인 2019.09.1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원에스와 송도서서갈비가 함께 영락보린원 아이들에게 ‘사랑의 점심식사 후원행사’를 갖고 있다.
㈜삼원에스와 송도서서갈비가 함께 영락보린원 아이들에게 ‘사랑의 점심식사 후원행사’를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신성섭기자] ㈜삼원에스와 송도서서갈비가 함께 지난달 31일 ‘사랑의 점심식사 후원행사’를 가졌다.

이번 후원행사는 ㈜삼원에스와 송도서서갈비 대표 및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영락보린원 아이들에게 직접 만든 만둣국과 자장떡볶이를 배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삼원에스 진승환 대표와 송도서서갈비 조형찬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보육원에 정기 후원과 지속적인 식사지원을 약속하며 어린아이들의 꿈과 희망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원에스 진승환 대표는 사회봉사단체인 국제로터리클럽 3690지부 부평로터리클럽 회원으로도 활동하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하고 있다.

사실 부평로터리클럽 회원들의 적극적인 후원 및 봉사활동은 지역 내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다. 그중 부평로터리클럽 44대 정용현 회장의 꾸준한 나눔과 봉사정신은 로터리클럽 내에서도 유명하며 많은 선후배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정용현 회장의 참된 봉사정신에 감명을 받아 진승환 대표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누기, 취약계층을 위한 도배·장판 재시공 등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를 함께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정용현 회장이 후원회장직을 맡고 있는 연예인봉사단체인 스마일플러스의 총무직을 수행함으로써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