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용인버스킨-별별콘서트
20일 용인버스킨-별별콘서트
  • 용인=유재동기자
  • 승인 2019.09.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 무료 관람 기회 

[경기도민일보 용인=유재동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버스킨(BUSK-人)이 20일 오후 7시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2019 용인버스킨(BUSK-人)-별별콘서트(이하 별별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한다.

별이 빛나는 가을밤, 별처럼 빛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선보이게 될 이번 콘서트는 라이징 스타인 용인버스킨(BUSK-人) 아티스트(로로, 로우밴드, 밴드 변화무쌍)의 개성 넘치는 공연과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가수 십센치(10CM)의 공연으로 채워진다.

용인버스킨(BUSK-人)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로로, 로우밴드, 밴드 변화무쌍 등은 평소 야외무대인 용인버스킨(BUSK-人) 정규공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열정적인 무대를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버스킹으로 유명한 홍대 거리에서 가수 활동을 시작해 재치 있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가수 십센치(10CM)의 공연으로 화려함을 더한다.

이번 별별콘서트는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착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신청방법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의 대표 문화예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용인버스킨(BUSK-人)은 용인시 곳곳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무대는 물론 시민들에게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별별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용인시민에게 생활 속에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매주 금·토·일요일 용인시 곳곳 용인버스킨(BUSK-人) 존(ZONE) 공연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및 용인버스킨(BUSK-人) 공식 카페(cafe.naver.com/yongincf)를 통해 상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