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연수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 김민정기자
  • 승인 2019.09.1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출범 목표로 본격적 준비 들어가 

[경기도민일보 인천=김민정기자] 인천 연수구는 오는 11월 출범을 목표로 준비 중인 연수문화재단의 운영을 맡아 지역 문화발전의 초석을 다져나갈 재단 임원을 공개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구는 빠르면 다음달 법인설립 절차를 마무리하고 올해 안으로 1차(10월 예정), 2차(12월 예정)로 나누어 직원 채용공고를 추진하는 등 본격적인 재단 꾸리기에 나선다.

이에 따라 구는 연수문화재단의 조직이 갖춰지는 대로 2020년부터는 문화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공개모집 대상은 대표이사 1명, 비상임이사 11명 이내, 비상임감사 2명으로 비상임이사와 비상임감사는 임원추천위원회의 서류심사를 거쳐야 하고 대표이사는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구청장이 최종 임명한다. 

대표이사는 지역문화와 기관경영 전문가로 문화예술에 대한 안목과 문화행정 능력을 보유한 사람, 연수구 문화발전에 대한 비전과 철학이 있는 사람, 조직 화합과 경영성과, 효율성과 공익성을 조화시킬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비상임이사는 문화예술 분야의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사람, 비상임감사는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감사 직무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을 요건으로 한다.

접수는 24일까지로 연수구청 홈페이지(www.yeonsu.go.kr) 채용공고에서 필요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연수구청 문화체육과(032-749-7304)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