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귀감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귀감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9.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선권역 추석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가 의정부시 흥선권역에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가 의정부시 흥선권역에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의정부시 흥선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이건철)가 지난 6일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로부터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 60상자를 전달받았다.

이날 후원된 선물꾸러미는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지사장 진귀환)에서 의정부역사(동부) 5번 출구 2층 건강기부계단 적립금 1000만원을 기탁한 것으로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이를 추석 준비 용품인 식용유, 건어물, 들기름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자 마련했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와 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연탄 봉사, 장학금 후원 등 꾸준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사랑의 선물 꾸러미는 흥선권역의 사회복지 담당 직원들이 사례관리 대상자 등을 대상으로 가가호호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살필 계획이다.

원은옥 복지지원과장은 “흥선권역의 행복 나눔 운동이 활기차게 추진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 참석한 흥선동 오영경 주민자치위원장도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는데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