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동장 정례회의 개최
의정부시 동장 정례회의 개최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9.0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도 있는 소통·협업행정 추진 주문 
의정부시가 14개 동장을 대상으로 시와 동간 밀도 있는 소통·협업행정 추진을 위한 동장 정례회의를 갖고 있다.
의정부시가 14개 동장을 대상으로 시와 동간 밀도 있는 소통·협업행정 추진을 위한 동장 정례회의를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의정부시는 5일 14개 동장을 대상으로 시와 동간 밀도 있는 소통·협업행정 추진을 위한 동장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현장감 있게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접하고 있는 동장들을 통해 시민들의 요청과 개선이 필요한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시정 전반의 현안 및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동장은 지역을 총괄하는 책임자인 만큼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사항을 관련 부서와 협의하고 건의하여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달라”고 말했다. 

홍귀선 부시장은 “우리 시의 역점사업인 ‘The G&B City 프로젝트’에 대한 각 동의 추진 계획과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동별 실정에 맞게 짜여진 추진 계획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추석 명절 관련 공직선거법을 숙지하여 물의를 빚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추석 연휴 전 느슨해지기 쉬운 복무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