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국가대표 경민여중 장지오 선수
테니스 국가대표 경민여중 장지오 선수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9.0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민장학회 장학금 전달
테니스 국가대표 경민여중 장지오 선수에게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테니스 국가대표 경민여중 장지오 선수에게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재)의정부시민장학회(이사장 이상훈)는 4일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한국 테니스 유망주인 국가대표 장지오(경민여중) 선수에게 NH농협 의정부시지부가 기탁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안병용 의정부시장, 이상훈 (재)의정부시민장학회 이사장, 김옥환 NH농협 의정부시지부장 등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NH농협 의정부시지부는 2019 젬데일(Gemdale) 스포츠 인터내셔널 투어 준우승, 제1회 아시아테니스연맹(ATF) 두바이챔피언십 우승의 성적을 거둔 경민여중 장지오 선수를 위해 1000만원의 장학금을 (재)의정부시민장학회에 기탁했다.

김옥환 NH농협 시지부장은 “의정부시의 자랑스러운 인재를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안병용 시장은 농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기탁 받은 장학금을 장 선수에게 전달하며 “힘든 훈련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고 더욱 열심히 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재)의정부시민장학회는 1996년 의정부시의 출자·출연기관으로 설립돼 현재까지 23년 동안 총 1238명에게 27억여원의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인재양성 장학사업의 확대를 위해 수시로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후원 및 장학생 선발 문의는 (재)의정부시민장학회(031-877-8536)를 통해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