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9월 월례조회 개최
의정부시 9월 월례조회 개최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9.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 민생안정대책 철저 점검 주문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9월 월례조회가 개최되고 있다.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9월 월례조회가 개최되고 있다.

 

의정부시는 3일 시청 대강당에서 9월 월례조회를 개최하고 추석 명절 민생안정대책 점검과 공직기강 확립,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 정부 합동평가 및 시·군 종합평가 대응 추진을 철저히 이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개회 및 국민의례, 시상, ‘The G&B City 프로젝트’ 5분 프러포즈, 훈시 순으로 진행됐다.

홍귀선 의정부부시장은 “더 푸르고 더 아름다운 의정부를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The G&B City 프로젝트’에 전 직원이 다함께 일치단결해서 의정부의 가치를 높이고 살기 좋은 의정부 행복특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협조하고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는 보석을 생산할 수 있는 원석”이라며 “‘The G&B City 프로젝트’를 통해 64년이 넘는 기간 동안 미군부대가 주둔한 의정부시가 더 푸르고 더 아름다운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실무부서에서 확실히 준비하여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안 시장은 또한 “9월30일 기준으로 실시되는 정부 합동 및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에 국단소장을 포함한 전 직원들이 지극한 정성으로 노력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격려한 뒤 “다가오는 추석 명절, 가족과 친지들과 함께 풍요롭고 화목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