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마을, 고려대학교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협약 체결
㈜토종마을, 고려대학교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협약 체결
  • 조수지 기자
  • 승인 2019.08.2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민일보 = 조수지 기자] (주)토종마을이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기술개발 협약을 통해 신제품 기능성 곤약쌀을 연구한다. 이는 특허 출원을 하고자 진행 중이며 (주)토종마을과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이 밖에도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자 이번 기술개발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주)토종마을에서는 좋은 흙에서 자란 건강한 식품과 유기농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식품만을 엄선하여 약초, 건강식품, 유기농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는 식품업체다. 직영 식품 공장 운영으로, 깨끗한 설비와 철저한 위생 관리를 원칙으로 식품 안전관리 해썹(HACCP), ISO22000 인증을 획득했다.

(주)토종마을은 2015년 식품을 연구 개발하는 전담부서를 설립하여 국민의 건강증진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농립축산식품부와 중소기업청이 공동 선정한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됐으며, 다양한 수상 내역 등을 토종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종마을에서는 직영 식품공장에서 믿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 건강식품인 국산 새싹귀리분말, 양배추분말, 미나리가루, 허니부쉬콜라겐 등 안심먹거리 건강가루 등을 토종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정직한 사람들이 모여 정직하게 운영하는 토종마을이 고객님께서 믿고 안심하실 수 있는 식품만을 만드는 업체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밖에 토종마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 가능한 식품을 토종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