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평생학습관 가을학기 강좌
인천 동구 평생학습관 가을학기 강좌
  • 인천=장수열기자 
  • 승인 2019.08.1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1월 인문학 산책 등 마련
인천 동구 평생학습관이 인문학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 동구 평생학습관이 인문학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 동구는 관내 주민들을 대상으로 동구 평생학습관 가을학기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동구 평생학습관(동구청 의회 청사 지하 1층) 소나무 강의실에서 실시되는 가을학기 강좌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월요일/오전 10시~12시) △디베이트 전문가(화요일/오전 10시~12시) △실버놀이 지도사(화요일/오후 2시~4시) △성인 생활영어/고급(수요일/오전 10시~12시) △쉽게 배우는 경매ㆍ재테크ㆍ부동산(수요일/오후 2시~4시) △성인 생활영어/초급(목요일/오전 10시~12시) △색연필/펜드로잉(목요일/오후 2시~4시) △주역과 함께하는 인문학 산책(금요일/오전 10시~12시) △가나다라 기초한글(금요일/오후 2시~4시)이 운영된다. 

특히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글쓰기 노하우는 물론 나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월요일/오전 10시~12시)와 사서삼경의 하나로 인문학의 대표라 할 수 있는 주역을 통해 오늘날 우리가 살아갈 지혜를 배우는 ‘주역과 함께하는 인문학 산책’(금요일/오전 10시~12시) 등 다양한 인문학 강좌도 마련했다.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동구 평생학습관을 방문하거나 인터넷(www.icdonggu.g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가을학기를 맞아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강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움이 즐거움이 되는 구민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