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솔선수범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솔선수범
  • 구봉회기자
  • 승인 2019.08.1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노인복지관 추어탕 나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생활을 기원하는 ‘말복맞이 추어탕 나눔 행사’ 후 사진을 찍고 있는 봉사자들.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생활을 기원하는 ‘말복맞이 추어탕 나눔 행사’ 후 사진을 찍고 있는 봉사자들. 

 

[경기도민일보 인천=구봉회기자] 인천 서구노인복지관은 지난 9일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 인천발전본부와 함께 무더위에 지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생활을 기원하는 ‘말복맞이 추어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의 기금 후원과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으로 전개됐으며 복지관을 찾은 7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여름의 대표 보양식 추어탕, 계절과일과 떡 등을 대접했다.

또한 한국중부발전㈜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추어탕 도시락 배달에도 나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안천수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장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께서 소찬이지만 보양식 추어탕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대표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발전본부는 초등학교 교육기자재 지원, 맞춤형 복지차량 지원, 김장 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녹색경영의 성과를 인정받아 환경부가 인정하는 ‘녹색기업’으로 8회 연속 지정된 바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