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시장, 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가져
안병용 시장, 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가져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8.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가치 향상 집중 지시
의정부시가 흥선동 행정복지센터 흥선홀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의정부시가 흥선동 행정복지센터 흥선홀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의정부시는 6일 오전 8시 흥선동 행정복지센터 흥선홀에서 국·단·소·권역동장 및 부서장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시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의 모두발언을 시작으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와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 1시간30분가량 진행됐다.

주요 안건으로는 △2019년 정부 합동 및 시·군 종합평가 대응 철저 △2019년 정기분 주민세(균등분) 부과 △도시생태현황지도 작성 용역 추진 △제2회 블랙뮤직페스티벌 △의정부예술의전당 명칭 변경에 따른 조례 개정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 △여름철 폭염 대비 종합대책 추진 △발곡근린공원 민간공원 조성사업 추진 △감염병 예방을 위한 하절기 비상 방역체계 운영 △상하수도 사용료 감면 확대 실시 등 16개의 역점과제로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부서별 협조사항 등을 공유했다.

안병용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주요 현안사업의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도시가치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주요 역점사업에 보다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장마가 끝나고 35도에 육박하는 불볕더위가 시작되어 시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만큼 취약계층과 노약자, 어린이들을 위한 대책을 강구하여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도 지시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