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센트레빌’ 특별 분양
‘동두천 센트레빌’ 특별 분양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9.07.2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갖춰진 교통 인프라와 개발 호재 주목
2020년 11월에 입주 예정인 ‘동두천 센트레빌’ 투시도.
2020년 11월에 입주 예정인 ‘동두천 센트레빌’ 투시도.

 

높은 인기 이어가는 중소형 공급 형태  
다양한 커뮤니티·편의시설 조성 예정 

경기북부지역에 위치한 동두천은 수도권 가운데서도 서울 도심에 대한 접근성이 특히나 높은 지역이다. 최근 철도와 도로를 통한 교통 인프라 확장으로 서울은 물론 다른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해져 사통팔달 교통망까지 갖추게 됐다.

여기에 오는 2022년까지 상패동에 국가산업단지 조성, 2024년 미래복합형 첨단산업단지인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조성 등 각종 개발 호재도 예정돼 있다. 이러한 개발 호재에 따른 일자리 창출과 배후수요 확대로 동두천의 미래가치는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잘 갖춰진 교통 인프라와 개발 호재로 주목받는 동두천에 50년 역사의 탄탄한 건설사로 알려진 동부건설의 ‘동두천 센트레빌’ 공급 소식은 이미 많은 이들로부터 긍정적인 관심을 불러 모아왔다.

특히 2020년 11월에 입주 예정인 ‘동두천 센트레빌’은 지난 22일 기준 공정률 28.5%를 넘어서며 순조롭게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동두천 센트레빌’은 지하 1층~지상 21층 5개 동 총 376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 59㎡, 74㎡, 84㎡ 등 최근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소형 공급 형태를 갖춘 데다 구도심지의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1~2인 가구를 포함한 수요자들에게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위주 평면 설계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생활편의를 위한 리빙 시스템도 적용된다. 여기에는 보안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전동 빨래건조대,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강제 환기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독서실, 옥상정원,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경로당, 테라스형 연회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편의시설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교통 면에서는 지하철 1호선 중앙역 역세권 입지를 갖춰 도심 접근성이 높으며 3번 국도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과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 이용이 용이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사동초등학교, 생연중학교, 외국어고등학교 등 교육환경이 우수하게 갖춰져 있다. 신천강변의 우수한 조망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또 다른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동두천 센트레빌’은 현재 시행사 보유분에 한하여 특별 분양을 시행하고 있다.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상담 직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장은 동두천시 생연동 808-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모델하우스는 동두천시 송내동 70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800-0699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