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검단신도시발전협의회 등 ‘귀감’
인천검단신도시발전협의회 등 ‘귀감’
  • 구봉회기자
  • 승인 2019.07.2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인천검단신도시발전협의회 장경석(왼쪽부터 세 번째) 회장 등이 봉사활동을 펼친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인천검단신도시발전협의회 장경석(왼쪽부터 세 번째) 회장 등이 봉사활동을 펼친 후 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구봉회기자] 중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잔치’가 24일 지역 어르신 600여명을 초청하여 인천검단신도시발전협의회(회장 장경석), 서구장애인연합발전협의회(회장 장경석), 서구보훈회관단체협의회(회장 유대호) 주최로 신현동 게이트볼장 앞 광장에서 펼쳐졌다.

인천검단신도시발전협의회 장경석 회장은 “중복을 맞아 서구지역의 어르신들이 요즘 너무나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실 수 있도록 삼계탕을 정성스럽게 준비했으며 만수무강을 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검단발전협의회 10명, 서구장애인단체협의회 회원 30명, 서구보훈회관단체협의회 20명, 인천사회봉사협의회(회장 김정임) 회원 50명 등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했으며 SK 인천석유화학에서는 20여동의 천막을 후원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자유한국당 이학재 국회의원, 김교흥 전 국회 사무총장, 송영우 자유한국당 전 서구갑 당협위원, 김종인 인천시 건설교통위원장 등이 참석해 삼계탕을 나르며 봉사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