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분양 622가구 규모 견본주택 개관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분양 622가구 규모 견본주택 개관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9.07.2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은지구 내 A5블록 약 3만6000㎡ 부지에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광역 조감도.
덕은지구 내 A5블록 약 3만6000㎡ 부지에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광역 조감도.

 

내 집 마련 실수요자에게 절호의 기회  
특화 건축설계 우수 품질 갖췄다 평가 

누구나 내 집 마련을 꿈꾸며 직장과 주거가 가까운 곳에 위치하는 것을 원한다.

하지만 서울집값은 너무나 비싸고 기존 자급자족의 도시기능을 갖춘 도시인 판교테크노밸리 및 마곡R&D,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은 너무나 시세가 올라버려 걱정이다.

이처럼 자급자족형 도시는 미래에 발전가치가 풍부하기 때문에 내 집 마련의 최고 조건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이같이 자급자족형 도시는 해당 도시 내에 자체적으로 일자리와 주거를 갖춘 도시를 말하며 산업, 업무시설 등이 갖춰져서 기업 활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도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상암(DMC), 마곡, 판교나 광교신도시가 대표적인 도시이다.

이번 대방건설㈜ 및 대방덕은㈜이 공급하는 고양시 덕은지구(A5블록)는 상기에서 언급한 자급자족의 여건을 갖춘 최적의 도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고양 덕은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옛 국방대 터와 상암 디지털미어시티(DMC)와 연계하여 미디어 복합타운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덕은지구, 국방대 터, 상암DMC가 연결될 수 있도록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덕은지구 내 A5블록 약 3만6000㎡ 부지에 모두 622가구 규모의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며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한 단지임에는 틀림없다.

견본주택은 25일 지하철 3호선 원흥역 2번 출구에서 200m 전방에 위치(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한 견본주택에서 문을 연다. 

최근 ‘대방노블랜드’는 인천 검단지구 및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부동산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특화된 건축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 공급으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인천 검단신도시 내 대방노블랜드는 3기 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이 시작된 지 몇 개월 만에 거의 분양을 완료했다.

주변 건설업체에서는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침체에 건설업계가 많이 어렵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한다면 고객은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와 관련하여 대방건설㈜ 관계자는 “25일 분양하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예전부터 고양시 및 덕은지구 인근 서울시민들이 기다려온 좋은 입지를 가진 택지로 평가받고 있었다”고 말했다.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마곡지구 및 상암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는 것에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입지로 평가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해당 지구 내에 업무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함으로써 기존 판교 및 광교지구의 자급자족도시로서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여겨지는 곳이라는 의견이 많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5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