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서 곤충생태교실
인천 부평구, 인천나비공원서 곤충생태교실
  • 인천=이원영기자 
  • 승인 2019.07.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세 어린이 동반한 가족단위 신청
인천나비공원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 곤충생태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인천나비공원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 곤충생태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인천 부평구가 오는 8월6일부터 11일까지 6~13세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 곤충생태교실’을 운영한다.

생태교실은 부평숲 인천나비공원 자연교육센터에서 열리며 곤충전문가, 숲 해설가와 함께 곤충을 직접 채집ㆍ관찰하고 표본을 제작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곤충과 친숙해지는 기회를 갖도록 할 예정이다.

또 △문화 속의 곤충 이야기 △곤충과 관련된 직업 소개 △여러 가지 자연의 소재를 활용해 작품을 만드는 공작교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곤충의 세계에 대해 이해하고 알아본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신청은 가족단위만 가능하며 한 가족당 최대 5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limacodidae@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나비공원 홈페이지(portal.icbp.go.kr/butterflypark)를 참조하거나 전화(032-509-8820)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