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주민공약평가단 회의
인천 부평구 주민공약평가단 회의
  • 이원영기자 
  • 승인 2019.07.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지혜 모아
민선7기 1년차 공약이행평가를 위한 ‘부평구 주민공약평가단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민선7기 1년차 공약이행평가를 위한 ‘부평구 주민공약평가단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인천 부평구는 지난 19일 민선7기 1년차 공약이행평가를 위해 ‘부평구 주민공약평가단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주민공약평가단은 지난해 8월 모집공고를 통해 총 35명이 선정됐으며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심의ㆍ조정 △공약 실천계획 작성 및 확정 △부진ㆍ문제 사업에 대한 대안 제시 등 공약이행에 대한 자문에 응하고 평가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민선7기 1주년을 맞아 6개 분야 36개의 공약사항 추진사항에 대한 이행평가를 위해 열렸다. 

구는 주민공약평가단과 공약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주민공약평가단의 역할, 공약사항 이행평가 목적ㆍ절차ㆍ방법 등을 교육하고 공약이행 평가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전달했다.

이날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주민들과의 약속을 충실히 이행되기 위해서는 주민공약평가단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부평구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부평구 주민공약평가단은 8월19일까지 7개 각 분과별로 회의를 진행하고 주관부서와 교류를 통해 공약사항별 검토ㆍ평가 후 8월23일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