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사장 공모
의정부예술의전당 사장 공모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7.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심사와 면접 거쳐 이사회 추천받아

(재)의정부예술의전당은 오는 9월 사장 임기 만료에 따라 향후 3년간 의정부예술의전당을 이끌어갈 후임 사장 대상자를 8월8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의정부예술의전당은 2001년 개관 이후 수준 높은 공연예술과 축제 및 다채로운 문화예술교육, 품격 있는 전시 프로그램을 유치하는 등 각종 문화예술 지원 사업 수행을 통해 지역문화예술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문화예술 분야 공무원직 및 문화예술 분야 단체ㆍ기관에 2년 이상 재직한 자로서 최종 직급이 공무원 4급 이상에 해당되는 자 △4년제 대학에서 문화예술 관련 학과의 부교수 이상의 직에 2년 이상 재직자 △문화예술 전문가로서 공연장 운영에 관한 실적이 탁월한 자의 요건 중 하나 이상의 자격을 갖춘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응모자를 대상으로 운영방향, 조직관리 방침, 수입증대 방안, 마케팅 및 협상능력, 비전 제시 등을 평가하는 등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의정부예술의전당 운영에 적합한 후보자를 선별, 이사회의 추천을 받아 이사장이 임명하게 된다.

자세한 응모 자격이나 구비서류 등은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에서 의정부예술의전당 공고 제2019-31호를 참고하거나 의정부예술의전당 행정지원부(031-828-5804)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