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제발전 이끈 여성기업 발굴
경기도, 경제발전 이끈 여성기업 발굴
  • 고춘이기자
  • 승인 2019.07.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혁신 등 5개 분야 선정 시상

[경기도민일보 고춘이기자] 경기도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한 여성중소기업을 발굴·시상한다.

도는 이 같은 내용의 ‘2019년 경기도 우수 여성기업 선정계획’을 공고하고 대상 기업을 찾는다고 18일 밝혔다. 

도의 ‘우수 여성기업 선정’은 탁월한 성과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여성중소기업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여성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추진하는 제도다.

참여 가능 대상은 경기도에 공장이나 본사를 두고 있는 여성중소기업(여성이 실질적으로 경영하고 있는 기업) 중 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상 업력을 가진 업체다. 

올해는 경영혁신, 기술혁신, 수출혁신, 공정혁신, 우수 창업가 등 5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서류평가 및 현장조사, 심사위원회 심의 등을 거쳐 분야별 1곳씩 총 5곳의 업체를 선정할 방침이다.

우수 여성기업으로 선정되면 상장 및 상패 수여, 도 여성기업 지원 사업 서류평가 면제 기회 부여 등은 물론 기업 1곳당 최대 600만원 내에서 홍보기반 구축,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디자인 상품화, 제품 생산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기업은 8월2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1층 SOS지원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를 참조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