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캐리비안 베이,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 용인=유재동기자 
  • 승인 2019.07.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PIC 데이 이벤트도
캐리비안 베이가 19일부터 맛도, 크기도 메가급인 바비큐 6종과 시원한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에 들어간다.
캐리비안 베이가 19일부터 맛도, 크기도 메가급인 바비큐 6종과 시원한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에 들어간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국내 원조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짜릿한 즐길거리 가득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엔 맛있는 먹을거리가 가득한 또 하나의 메가급 푸드 축제를 개최한다.

19일부터 8월15일까지 총 28일간 펼쳐지는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Mega BBQ&Beer Festival)’이 그것. 

야외 레스토랑 산후앙과 하버마스터에서 펼쳐지는 이번 푸드 축제에서는 폭립, 씨푸드, 치킨 등 바비큐 메뉴 6종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캐리비안 베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올해 메가 바비큐 페스티벌의 자랑거리는 맛도, 크기도 모두 메가급을 자랑하는 바비큐 메뉴들이다.  

스모키한 향이 가득한 폭립과 이색적인 터키레그는 물론 바비큐 스테디셀러인 치킨, 새우, 소시지까지 여름 바캉스와 어울리는 바비큐 메뉴들이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서 구워져 여름 피서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모든 메뉴에는 바비큐와 곁들이면 좋은 빵, 야채, 나쵸 칩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제공돼 풍미를 더하며 에딩거, 칭따오, 슈무커 등 시원한 맥주도 마련돼 있어 바비큐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 바비큐 메뉴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뉴욕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의 시그니처 클렌저 ‘그린클린’ 체험키트를 선착순 18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8월1일부터 4일까지는 산후앙 레스토랑 앞에 파머시 브랜드 체험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디제이 풀파티, 플라이보드쇼 등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이 펼쳐지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20일과 21일 양일간 PIC 리조트와 함께하는 ‘해피 PIC 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첫째 날인 20일에는 PIC 클럽 메이트들과 함께하는 ‘키즈 올림픽’이 하루 3회 이어져 현장에서 사전 신청한 어린이들이 팀을 이뤄 물 빨리 담기, 공 이어받기 등 수중게임에 참여하고 소정의 기념품도 선물 받을 수 있다.

둘째 날인 21일에는 야외 파도풀 무대에서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 댄스 콘테스트가 하루 2회 열려 시헤키 춤을 가장 잘 따라하는 고객에게 PIC 괌/사이판 4박 숙박권을 선물한다. 

같은 날 서핑라이드에서는 일반인이 참가하는 서핑대회도 열려 우승자와 인기상에게 PIC 사이판 4박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헤키 댄스 콘테스트, 키즈 올림픽, 서핑대회 등 PIC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는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여름방학을 맞아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과 구명재킷 대여권 그리고 서울, 경기 등 수도권 내 13개 지역을 연결하는 셔틀버스 이용권이 포함된 ‘셔틀버스 왕복 패키지’ 상품을 특별히 선보인다.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버스(e버스)를 운영하는 위즈돔이 위메프와 함께 제휴를 맺고 선보인 캐리비안 베이 셔틀버스 왕복 패키지는 8월2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구입 후 편리하게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