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일보 창간 17주년 축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든든한 경기도 동반자 되길”
[경기도민일보 창간 17주년 축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든든한 경기도 동반자 되길”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9.06.2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
이재명 경기도지

반갑습니다. 경기도지사 이재명입니다.

경기도민일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도민일보가 창간했던 2002년과 지금의 언론 환경은 크게 달라져 있습니다. 지금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수많은 기사가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미디어 시대입니다. 변화된 환경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경기도민일보는 17년 전의 창간정신 그대로 지방언론의 사명을 다해주고 있습니다. 경기도는 물론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의 다양한 정보와 현장의 목소리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지방자치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민의를 대변한 경기도민일보의 보도와 대안 제시가 경기도가 주권자인 도민을 위한 도정을 펼쳐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박영호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민선7기 경기도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공정입니다. 공정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저와 경기도의 소임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의 몫이 보장되고 기본이 지켜지는 새로운 경기ㆍ공정한 세상을 도민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계속해서 경기도민일보가 경기도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깊이 있는 통찰력과 오래 갈고 닦은 현장성을 바탕으로 경인지역 참 언론의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경기도민일보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경기도민일보가 지난 17년의 역사를 발판삼아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성장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