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주요 현안 논의 확대간부회의
의정부시, 주요 현안 논의 확대간부회의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6.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기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
의정부시가 시청 대강당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의정부시가 시청 대강당에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의정부시는 지난 7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국ㆍ단ㆍ소ㆍ권역동장 및 각 부서장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의 모두발언을 시작으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와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으로 약 1시간30분 동안 진행됐다.

주요 안건으로 △2019 소비 및 투자사업 중점 집행 추진 △제2회 의정부시 도시농업박람회 개최 △폭염을 대비한 경로당 에어컨 교체 및 사전 점검 △(재)의정부시 평생학습원 개원 △공동주택 선거관리 강습회 운영 △장마 대비 수해 및 침수예상지역 점검ㆍ정비 △캠프 잭슨 도시개발구역 지정 및 개발계획 수립 용역 △감염병 예방을 위한 민관 합동방역 △낙양물사랑공원 물놀이장 개장 △흥선권역 상습침수지역 정비 및 피해예방계획 추진 △호원권역 시민주도형 꽃길 조성 △신곡권역 행정복지센터 청사 외부환경 개선 △송산권역 주민참여예산사업 및 소하천 환경정비사업 추진 등 13개의 역점과제로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부서별 협조사항 등을 공유했다.

안병용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제290회 제1차 정례회 개원에 따른 행정사무감사 및 2018회계연도 결산 심의 등에 보다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우기철 대비 빗물받이 등 도로시설물 정비와 배수 취약지역이나 저지대 하수시설을 점검하는 등 집중호우 대책에 만전을 기할 것”을 강조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