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김응연 이사장 취임 “지역사회공헌 사회가치 실현”
연천군시설관리공단 김응연 이사장 취임 “지역사회공헌 사회가치 실현”
  • 연천=김준호기자
  • 승인 2019.06.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3일 오전 10시 연천수레울아트홀 평생교육실에서 전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김응연 이사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신임 이사장의 의사를 존중하여 외부인사의 초청이나 형식적인 소비성 행사 개최를 지양하고 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이사장의 포부와 각오를 함께하고 인사를 나누는 자체 행사로 진행됐다.

김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공공기관의 설립목적에 부합하는 공익성과 수익성의 조화를 이루는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사람 중심의 경영을 최상의 사회적 가치’로 보고 열과 성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곧 20주년이 도래하는 새로운 변화의 전환점에 서있는 공단이 최고의 공기업이라는 성공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우수 인재 육성과 활용, 소통·협력으로 일·가정이 양립하는 활력 넘치는 직장, 인권경영 실천, 지역사회 공헌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한 혁신목표 달성 등을 약속했다.

지난 1977년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김 이사장은 연천군 백학면장, 환경보호과장 등을 역임했으며 지방서기관으로 명예퇴직 후에도 연천군자원봉사센터장으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행정경험과 리더십을 갖춘 CEO로서 연천군과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발전에 커다란 원동력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