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방서-CJ헬로 나라방송 협약
의정부소방서-CJ헬로 나라방송 협약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5.2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홍보 
의정부소방서와 CJ헬로 나라방송간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홍보 업무협약 후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하고 있다. 
의정부소방서와 CJ헬로 나라방송간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홍보 업무협약 후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의정부소방서(서장 홍장표)가 화재취약계층의 안전한 주거문화 정착과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률 향상을 위해 28일 CJ헬로 나라방송과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의정부소방서 소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홍장표 서장과 박춘석 CJ헬로 나라방송 대표가 참석해 업무협약서에 공동 서명했으며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지원 및 홍보를 강화하고 소방정책을 뉴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하기로 협약했다.

주택용 소방시설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를 말하며 법적 의무 설치 대상은 단독주택, 다세대주택, 다가구주택, 연립주택으로 세대별로 소화기 1개 이상과 단독경보형감지기는 구획된 실마다 1개 이상을 설치해야 한다.

홍 서장은 “주택화재는 발생건수에 비해 인명피해가 많이 발생되고 있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가 매우 중요하지만 인식이 부족한 탓에 설치가 많이 되지 않아 안타까운 점이 있다”며 “CJ헬로 나라방송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홍보 강화로 많은 시민들이 주택용 소방시설을 설치해 인명피해가 줄어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