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솔선
연천군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솔선
  • 연천=김준호기자
  • 승인 2019.05.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밥상 국수 나눔 행사
연천군 청산면 내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행복한 밥상 국수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연천군 청산면 내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행복한 밥상 국수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연천=김준호기자] 연천군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산사랑나눔회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사회적 고립감과 우울증을 해소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경로잔치인 ‘행복한 밥상 국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산면 내 65세 이상 어르신 240여명을 초청하여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100세 이상 장수어르신 3명에 대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청려장(장수지팡이)을 전달했다. 

장수를 기원하는 국수 나눔 행사인 만큼 맛있는 국수와 다과 등 정성껏 마련한 점심식사를 제공했고 청산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와 탈북민 공연, 거리로 나온 예술 팀의 트로트와 전통가요 공연, 연천군 예총 공연 등 다채로운 효도 공연으로 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성복 청산사랑나눔회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찾아주시어 맛있게 드시고 환하게 웃으시며 준비한 공연을 즐겨주셔서 보람찬 봉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경로효친 사상을 드높이는 소중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