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공급 이천 모델하우스 3일간 1만명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공급 이천 모델하우스 3일간 1만명
  • 경기도민일보
  • 승인 2019.05.1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건설이 이천에 공급하는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투시도.
㈜대원건설이 이천에 공급하는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투시도.

 

지역 최초로 룸테라스 특화평면 적용  
내 집 마련 수요자·투자자까지 북적

지난 10일 문을 연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모델하우스에 오픈 3일간 1만여명의 관람객들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대원건설이 이천에 공급하는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는 지역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 발길까지 끌어 모으며 큰 성황을 이루었다.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는 이천 최초로 안방 발코니에 적용된 룸테라스 공간설계와 차별화된 뛰어난 상품성에 증포3지구의 마지막 공급 물량이라는 희소가치까지 더해지며 분양 전부터 입소문이 난 곳이다.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303세대 규모의 이 아파트는 전용 84㎡ 단일 타입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룸테라스 및 주방 팬트리, 알파룸 설계 등 실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특화평면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1차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될 예정으로 청약자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으며 대원칸타빌이 현재 이천에서 확고한 브랜드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어 앞으로 지역을 대표할 명품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관계자는 “상품성이 워낙 뛰어나고 청약조건과 전매도 비교적 자유로워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택보유 수, 세대주와 관계없이 청약통장 1년 이상(납입 12회 이상) 가입 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첫 계약일로부터 6개월 뒤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청약 일정은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16일, 2순위 17일에 청약 접수가 이루어지며 당첨자 발표는 2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모델하우스는 이천시 경충대로 2565에 위치하며 내방하면 모델하우스 관람과 함께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