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개최
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 개최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5.0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원녹지기본계획 등 주요 현안 논의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의정부=고춘이기자] 의정부시는 2일 시청 대강당에서 국·단·소·권역동장 및 각 부서장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시장의 모두발언을 시작으로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와 토론, 부서별 협조사항 공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주요 안건으로는 소규모 행정동 통합 및 과대동 분동 추진, 2019년 로컬푸드 직거래장터 개설 운영, 자원회수시설 현대화 사업, 2035년 의정부시 공원녹지기본계획 수립 용역, 2019 을지태극연습 실시, 600기무부대와 캠프 에세이욘의 개발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생명존중 문화 확산 사업, 개발제한구역 해제지역 하수관로 정비사업(7개소), 아름다운 꽃길 가꾸기 추진, 호원권역 노후 도로 정비 등 13개의 역점과제로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부서별 협조사항 등을 공유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주요 현안사업이 당초 방향대로 차질 없이 실시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시민생활과 밀접한 사업들에 보다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의정부음악극축제를 비롯한 많은 축제와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행사 시 질서요원 배치 등 안전관리 대책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