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4일 의정부시 가족문화대축제
의정부시, 4일 의정부시 가족문화대축제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4.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 앞 평화의 광장서 다채롭게 마련
의정부시가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8회 가족문화대축제’를 펼치고 있는 모습.
의정부시가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8회 가족문화대축제’를 펼치고 있는 모습.

 

의정부시가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일 시청 앞 평화의 광장에서 ‘제9회 가족문화대축제’를 개최한다.

매년 가정의 달인 5월에 펼치는 가족문화대축제는 난타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모범어린이 표창, 공연ㆍ게임마당, 테마별 체험마당, 먹거리마당 등 풍성하고 다양하게 진행된다. 

특히 야외 천막극장에서는 어린이 인형극 ‘돼지저금통’을 시간대별로 공연하여 아이들에게 저축하는 습관과 경제개념을 알려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방서, 경찰서 등 공공기관 22곳이 행사에 참여하여 소방안전체험 및 경찰차 승차, 전통의상 체험, LED 캔들ㆍ문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하며 조류ㆍ파충류 및 희귀동물을 직접 보고 촉감으로 느끼며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찾아온 동물원을 통해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에도 가족 참여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준비했으니 많은 시민들이 축제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9회 가족문화대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성가족과(031-828-4242) 또는 의정부문화원(031-850-575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