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신곡권역 조찬포럼
의정부시 신곡권역 조찬포럼
  • 의정부=고춘이기자
  • 승인 2019.04.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등대 대화창 운영 활성화 방안 논의
‘희망등대 대화창 운영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제435차 신곡권역 조찬포럼이 진행되고 있다.
‘희망등대 대화창 운영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제435차 신곡권역 조찬포럼이 진행되고 있다.

 

의정부시 신곡1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정상진)는 23일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신곡권역 희망등대 대화창 운영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제435차 신곡권역 조찬포럼을 개최했다. 

이성인 의정부부시장의 주재로 진행된 이날 조찬포럼은 유관기관장 및 각 동 자생단체장, 권역동 동장 등 관계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곡권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현황을 파악하고 폭넓고 다양한 복지사각지대 발굴 경로를 구축하기 위해 만든 신곡권역 ‘희망등대’ 대화창 운영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포럼 참석자들은 신곡권역 희망등대를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과 효율적 홍보방안, 신고(제보) 실적에 따른 우수 활동자(가입자) 인센티브 지원방안, 신곡권역 관련 기관·단체 등의 참여(신고 및 지원 등)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이성인 부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포럼에 참석해 주신 신곡권역 각 동 유관기관장 및 자생단체장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여러분이 주신 고견을 바탕으로 신곡권역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